'2020/07'에 해당되는 글 4건

  1. 2020.07.26 원피스 934화 애니 (26)
  2. 2020.07.19 원피스 933화 애니 (15)
  3. 2020.07.12 원피스 932화 애니 (16)
  4. 2020.07.05 원피스 931화 애니 (17)

원피스 934화 애니

Trackback 0 Comment 26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사람 2020.07.26 22:3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코무라사키인건 바로 알았는..ㄷ(퍽)

  3. 히요리 2020.07.26 23:1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코무라사키가 아닌 코즈키 모모노스케 여동생 히요리 입니다

    • ㅇㅇ 2020.07.29 00:23 address edit & del

      ♬♩♩이냐. 딱 보면 동일인물이구만.
      이번 에피소드 주연급을 그렇게 쉽게 죽이겠냐 상식적으로. 멍청하군

  4. ㅇㅇ 2020.07.27 00:1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코즈키 히요리가 본명이고 가명은 코무라사키
    그러므로 동일인물 입니다. 코무라사키 죽지 않았음.

  5. 2020.07.27 12:3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잘보구갑니다

  6. oo 2020.07.27 17:5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작화보소ㄷㄷ

  7. 조로 2020.07.28 04:5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코무라사키임? 누가좀 제대로운 말좀

  8. 나다 2020.07.28 16:0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쿄시로가 오뎅의 심복인데 코무라사키가 오뎅의 딸 히요리라서 숨겨주려고 죽인 척 한거임

  9. ㅇㅇㅇㅇ 2020.07.29 02:1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쿄시로=덴지로(아카자야 사무라이)
    코무라사키=히요리(오뎅 딸)

  10. 덕후 2020.07.29 17:1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개꿀잼이겠네 흑흑흑코무라사키흑흑흑

  11. 씹덕아니라고 2020.07.29 23:00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개꿀잼이네

  12. ㅇㅇ 2020.07.29 23:1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으음 재밋군 재밋어 ~!~!~!~!~!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  13. 스포 2020.07.30 20:2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아는데 스포하지마

  14. 피슨 2020.07.31 10:30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오프닝 언제 바뀌냐 그지같은 오바사타 언제까지 들어야함

  15. 신부천 2020.08.01 01:4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조로랑 코무라사키 뭔데 이거 ㅋㅋ

  16. 포도 2020.08.01 21:4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오늘 휴방임?

  17. 샌타 2020.08.02 18:0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935화에서 오프닝 바뀜 ㅅㄱ

  18. 3번대장우솝 2020.08.02 20:2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오늘 휴방 ?

  19. 휴방아님 2020.08.02 20:2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휴방 절대 아님 이 사이트 어드민이 안올리는것 뿐이지

  20. 칸쥬로 2020.09.01 16:3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칸쥬로 저 배신자련 연기보소ㅡ.ㅡ

  21. 김밥만한똥 2020.10.18 23:2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rtㄳㄳㄳㄳㅅㄱㄳㄱㄱㄱㄱㄱ

원피스 933화 애니

Trackback 0 Comment 15
  1. 네이스 2020.07.19 15:3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오늘따라 빨리올라왔네용

  2. 덕후 2020.07.20 09:5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헤헤헤너무 좋아

  3. 2020.07.20 12:4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잘보구갑니다

  4. ㄴㅁㅇ 2020.07.21 03:5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하 재밌어지려니깐 끊어버리네 ㅋㅋㅋ

  5. 피슨 2020.07.22 09:0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ㅋㅋㅋ 드디어 ♫♩♪같은 오바사타! 안듣겟네

  6. ㅣㅣㅣㅣ 2020.07.23 04:1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하필 퀸이 팥죽성애자네 ㅋㅋㅋㅋㅋ
    빅맘이랑 팥죽때매 싸우겠구먼
    루피랑 퀸 싸움씬은 없으려나

  7. ㅋㅋㅋㅋㅋ 2020.07.24 01:5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킬러 돌려내라

  8. ㅇㅇ 2020.07.26 17:2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저 여자를 왜 몰라 ㅋㅋㅋ

  9. 쥬지 2020.07.27 00:17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믿고보는조로

  10. ㅇㅇ 2020.07.27 13:30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애니 쪽이 진행이 늦구나..
    그리고 4컷(단행본 1쪽의 1/3)짜리 분량이 애니로 구현하면 5분짜리가 되네ㅋㅋ

  11. 김밥만한똥 2020.10.04 23:3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ㄳㄳㄳㄳㄳㄳㄳㄱㄱㄱㄱㄱㄱㄱㄱ

  12. ? 2020.10.28 23:2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둘이싸우는데 또 갑자기 뒤에서 '빈틈발견!'하고 들어오면 개꿀잼이것누;;

  13. 도라에몽 패러디 2020.12.01 04:1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빅맘이 초파한테 “초파에몽~”할때 노진구가 스쳐지나간건 나뿐인가

  14. 지나가던 2020.12.28 05:5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이해 안가는게 듣보잡들 상대할때는 질질 끄면서 킬러 상대론 비교적 빨리 끝남;; 킬러 좀 더 강해야하는거 아님..

  15. 패기 2021.01.01 23:1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패기 뜻이 갖다 패는 열매가 ㅈ사기라는 뜻이네

원피스 932화 애니

Trackback 0 Comment 16
  1. 루피 2020.07.12 20:2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오아오앙오아 1빠다

  2. 조로 2020.07.12 20:3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난 2빠

  3. 상디 2020.07.12 20:4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그럼 난 오빠~?♡

  4. 칠무해 2020.07.12 21:5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원피스짱!!!!!!

  5. 성범죄자살망인박원순 2020.07.13 01:5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사스가... 원피스

  6. ㅁㄴㅇ 2020.07.13 12:1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이쯤되면 이제 어찌끝낼지 걱정이군

  7. 2020.07.13 12:3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잘보구갑니다

  8. 상디눈삽니다 2020.07.14 08:33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상디는 이해한다. 그런데 ..... 크흑... 개부럽다....

  9. 돌쇠 2020.07.14 12:2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뭐야..932까지만 나온건가..ㅜ

  10. 원피 2020.07.14 19:1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왜이리 옛날거랑 수준(?)이 다르지...ㅠ
    작화팀은 극장판만드는팀으로 바꼈다는데
    너무 적게 그리는게 아닌가...아쉽군 ㅠ

  11. 덕후 2020.07.15 22:0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원피스 언제 언제 갱신 되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삼

    • 마하 2020.07.17 12:13 address edit & del

      자체 휴방 아니면 일-월 사이에 갱신되는듯요

  12. 그림체 2020.07.18 19:5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roRHff꺠개꼴리네 미쳤네 와......... 11:30

  13. 김밥만한똥 2020.09.27 23:31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ㄳㄳㄳㄳㄱㄱㄱㄱㄱ

  14. 이런 쓉덕들 2020.11.30 06:5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호킨스랑 드래이크 쓉덕력 오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성공한 덕후에 추가 되어야한다ㅋㅋㅋ
    잘보면 호킨스는 나미 알몸 봐도 얼굴이 안빨개졌는데, 드래이크한테 “그럼 녀석을 알고 있겠지?”할때 얼굴이 빨개져있엌ㅋㅋㅋㅋㅋㅋ

  15. 조간지 2020.12.24 13:2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진짜 조로는 등장부터 웅장하네 진짜 개멋있다 점점 더 멋있어지는 듯

원피스 931화 애니

Trackback 0 Comment 17
  1. ㅋㅋㅋ 2020.07.05 15:20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나1빠

  2. 운무짱 2020.07.05 15:2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ㄷㄷㄷㄷㄷ

  3. ㅋㅋㅋ 2020.07.05 16:0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드디어퀸이랑 루피랑 한판붙는건가 ㅋㅋ 일이재밌어지겠네 ㅋㅋ

  4. ㅋㅋㅋ 2020.07.05 16:0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루피야 퀸날리고 사황가즈아~

  5. 가자가자~ 2020.07.05 16:1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루리야 갈때까지달려보자 가즈아!!!!!

  6. 멋지당 2020.07.05 16:1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루피오빠멋지다짱

  7. 루피짱 2020.07.05 19:09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인법쓰 불알탕탕

  8. 2020.07.05 21:0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이번화는 뭔가 이상해~ ㅎㅎ

  9. 2020.07.06 12:3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잘보구갑니다

  10. 눙물이 앞을 가린다 2020.07.06 21:5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킹콩한방이면 날아가겠구먼

  11. 쥬아 2020.07.08 18:02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흐앙 ㅠㅜ 항상 느끼는거지만 넘 짧아ㅠㅜㅠㅜㅠㅜㅠㅜ

  12. 한놈만 패 2020.07.09 23:3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루피는 어디든 대가리부터 까려고 하네 상남자의 인생인가 저게 크으

    • 2020.08.06 14:01 address edit & del

      비밀댓글입니다

  13. 김밥만한똥 2020.09.20 23:24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ㄳㄳㄳㄳㄳㄳㄱㄱㄱㄱㄱㄱ

  14. ㄴㅈ 2020.10.29 13:46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개유치한 개그코드좀 넣지말지 전투씬도 갈수록 허접해지네

    • ㅋㅋ 2020.12.19 12:58 address edit & del

      그럼 보지 말던가 저런 말 하면서 꼭 볼 건 다 보더라 ㅋㅋㅋㅋ

  15. 루피 2020.11.30 06:45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퀸은 아무리 봐도 오타쿠 컨셉인듯ㅋㅋㅋ성우가 연기를 잘하네ㅋㅋㅋㅋㅋㅋ

prev 1 next